스냅챗이 짧은 동영상을 강조하는 ‘스포트라이트’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씨넷 등 주요 외신들이 23일(현지시간) 보도했다.
스포트라이트는 스냅챗을 틱톡이나 인스타그램 릴스와 같은 소셜 동영상 앱들과 경쟁하게끔 배치한 기능이다.
스냅은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"우리는 공개 계정이나 인플루언서 팔로잉 없이도 누구나 콘텐츠가 중앙 무대에 나올 수 있는 스포트라이트를 구축했다”고 밝혔다.
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.
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,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.
2020.11.24 13:45
좋아요 1
조회수 825
댓글 0
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
드롭샷매치
이효리도 컬리 쓴대! 컬리의 10년 브랜딩, 핵심만 살펴보기!
소마코
항공사는 왜 ‘굿즈’에 진심일까?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
소마코
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, 무엇이 필요할까?
로플랫
투썸 케이크, 왜 ‘핫’하면서도 ‘논란’인가?
소마코
이케아 강동의 '도심형 실험'이 통했다!
로플랫
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막내운영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.